- TV,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 스님 특별대담 방송

-라디오, 한가위 귀성길 위한 특집방송 마련

영상이 뜨지 않는경우 여기를 클릭하여주세요.

BBS불교이 한가위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먼저 추석 당일인 17일 낮 12시 30분,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진우 스님의 특별대담을 BBS TV로 볼 수 있습니다. 

2024 불교도 대법회 특별대담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 스님께 듣는다'는 총무원장 취임 2주년을 기념해 지난 여정과 앞으로의 계획, 그리고 2024 불교도 대법회의 의미를 들어보는 시간으로 마련됐습니다. 

9월 16일부터 9월 18일 오전 7시에는 삼보사찰인 통도사(16일), 해인사(17일), 송광사(18일)를 각 요일별로 소개하는 한가위 특집 '절로 가는 길'이 방송됩니다. 

16일 프로그램은 법정 스님 미공개 강연록을 소개하는 ‘법정 스님을 기억하다’와 '자현 스님의 강연회', '향림스님의 명상수행 가이드', 천년고찰 정암사 창건 1379주년을 개산문화제 현장을 영상을 통해 전합니다. 

추석 당일 17일에는 ‘제20회 경기북부음악예술제’와 다큐멘터리 ‘네팔 룸비니 평화의 종을 울리다’를 방송합니다. 

BBS 라디오도 한가위를 맞아 귀성길을 함께 할 특집 프로그램 마련했습니다.

가을 개편으로 새롭게 선보인 ‘달콤한 나의 라디오’가 내일(13일) 오후 7시 한가위 특집으로 방송합니다. 

16일부터 18일까지 ‘좋은 아침 성전입니다’와 ‘김희진의 음악 편지’, '팝스 9' 등도 한가위 특집으로 꾸며집니다. 

이 밖에 BBS TV와 라디오의 한가위 특집 방송과 채널 안내는 BBS 홈페이지에서(www.bbsi.bielointothewild.com)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불교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